본문 바로가기
맛집먹거리

[마켓컬리] 그래놀라 바이트 코코넛 바나나 맛있어요😋

by 행복한팡팡이 2022. 4. 2.

발리에서 맛있게 먹었던 그래놀라가 갑자기 먹고싶어져서 찾아보았는데 인터넷으로 쉽게 살 수 있었습니다!

바로 그래놀라 바이트라는 그래놀라예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한 봉에 3600원에 구입했습니다.

코코넛 바나나, 코코아 바닐라, 초콜렛 바나나, 트로피컬 프루츠 4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코코넛 바나나로 주문했어요!

 

그래놀라-바이트-코코넛바나나
그래놀라 바이트 코코넛 바나나

발리에서 똑같은 맛을 처음 먹었었는데 큰 기대 없이 먹어서 그런지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봉투에 그려진 그래놀라, 코코넛, 캐슈넛 다 넘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발리에서는 그림만 보고 맛있어보여서 샀었어요!

 

뒷면 사진보니까 발리에 더 가고싶네요😭

정식수입된 제품이어서 그런지 원재료명이나 영양정보가 한글로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영양성분)

귀리, 적미, 캐슈넛, 코코넛, 바나나 등이 들어가 있는데 원재료가 깔끔한 편이죠?

팜유같은 게 없어요! 설탕도 괄호 안에 사탕수수라고 적힌 걸 보면 완전 정제설탕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금도 천일염이 사용되고, 건강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먹었을 때는 짭짤한 느낌이 별로 없었는데, 생각보다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총 510칼로리로 한번에 다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칼로리네요.

하지만 먹다보면 어느새 텅 비어버린 봉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양은 적은 편입니다. ㅠ 유일하게 아쉬운 부분...

지퍼백이 달려있어서 편하게 보관 가능해요.

 

그래놀라는 덩어리가 큰 편이에요. 많이 달지 않고 캐슈넛과 코코넛칩이 있어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코코넛오일의 향도 풍미를 더해줘요.

 

빨간색으로 보이는 건 히비스커스 같은데, 신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다른 그래놀라와 잘 어울려요!!

 

그래놀라 바이트와 그릭 요거트

저는 그릭 요거트와 같이 먹었는데 잘 어울렸습니다! 단 저 그릭요거트가 물기가 거의 없는 빡빡한 그릭요거트여서 목이 살짝 마르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과자 먹듯이 먹어주기 좋습니다.

 

과자처럼 먹으면 영양간식이고, 요거트와 먹으면 한끼 식사도 될 수 있겠어요.

발리여행도 추억할 수 있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사먹으려구요.🥰

양맘 좀 늘려주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ㅎㅎㅎ

 

 

이거 먹으니 발리에서 먹었던 큐텔라 씽콩 바베큐맛 과자도 너무 먹고싶은데 파는 곳이 없어요. 😭 진지하게 구매대행 사업을 해야하나 싶습니다... 수입과자 장사하시는 분들 큐텔라를 들여와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