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

굿노트 2022년 다이어리 pdf 무료 서식 사이트 모음

by 행복한팡팡이 2022. 3. 20.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으로 다이어리를 쓰시는 분들을 위해 2022년 무려 pdf 서식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벌써 3월이 다 가려고 하는데 이제와서 포스팅이라니 조금 늦었긴 하죠? 하지만 저는 1, 2월 일기를 너무 띄엄띄엄 써서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다이어리를 새로 쓰기 시작하기에 충분하네요🤣🤣🤣

 

태블릿으로 다이어리를 쓸 때의 장점이 새로운 서식으로 복사, 붙여넣기 하는 것이 자유롭다는 거 아니겠어요? 저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게 아니더라도 아직은 충분히 옮겨쓸 수가 있으니 예쁜 서식 발견하시면 갈아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제가 직접 만든 서식은 아니고, 능력자 분들이 만들어 두신 서식들을 찾아보았어요. 저는 링크를 정리해둘테니 원하는 서식이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 다운받으세요. 저도 아직 어떤 서식에다 다이어리를 쓸지 안 정해서 정리를 하며 선택도 할 생각입니다!

 

1. 심플, 깔끔한 유튜버 '소박'님 다이어리

https://youtu.be/EphE55COcL8

제가 작년에 아주 잘 썼던 다이어리인데요. 올해도 올려주셨습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다이어리여서 공부용으로 쓰기도 좋을 것 같고 자기만의 개성이 드러나게 꾸미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대충대충 적고싶은 것만 적는 사람에게도 딱 맞는 다이어리였습니다!

 

위 유튜브 영상에서 설명 더보기란에 다운로드 링크 올려두셨으니 필요하신 분 가서 받으세요~~!

 

 

2.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무직타이거 일러스트 다이어리

https://www.muziktiger.com/boardPost/118954/108

 

[굿노트] 2022 무직타이거 굿노트 & 스티커

*Share MUZIKTIGER's Goodnote Template.This is the 2022 G...

www.muziktiger.com

무직타이거 캐릭터 아시나요? 기업들과 콜라보를 많이 한 캐릭터여서 익숙한 호랑이 캐릭터죠. 무직타이거 다이어리는 스튜디오무직에서 제공해주는 무료 다이어리 서식이랍니다. 다이어리 서식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 저는 평소에 무직타이거를 좋아해서 이런 게 있었다니!! 하며 잘 찾은 저 자신을 칭찬해주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러스트도 귀엽고 예쁘게 만들어진 서식이어서 저만 알고 있긴 아까워 널리 알려봅니다. 제 블로그에 올리는 건 조그마하게 알리는 건가요 ^^;; 거의 혼잣말 수준 ㅋㅋㅋㅋㅋ 으로 알리는 거긴 하지만, 한명이라도 발견해서 이 귀여움을 봐주셨음 하네요.

 

무직타이거 사이트에서는 굿노트 서식 외에도 아이패드, 휴대폰,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등등 각종 기기들의 배경화면 그림들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요. 무직타이거 캐릭터 상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통장을 조심해야 한답니다.

 

 

3. 1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라이프라이프'님의 플래너

https://lifelife88.tistory.com/110

 

[무료공유] 내 인생을 바꿔줄 2022년 굿노트 다이어리 서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굿노트 플래너 두 번째 버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굿노트 플래너라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플래너는 계획을 꼼꼼히 세우시는

lifelife88.tistory.com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능력자 블로거 라이프라이프님의 플래너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우연히 찾게 되었는데, 계획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MBTI 에서 J이신 분!!) 추천합니다. 알차게 1년을 보낼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P여서.. 못쓰겠지만.. 저렇게 체계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4. 그 외 다양한 무료 속지 있는 사이트

https://www.dtgoodnote.com/free/?q=YToy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zOjQ6InBhZ2UiO2k6NDt9&page=1%20 

 

굿노트 무료 속지

아이패드 굿노트 무료 자료 및 굿노트 속지

www.dtgoodnote.com

 

저는 주로 검색으로 굿노트 속지들을 찾는데, 유료 속지보다 더 마음에 드는 속지를 발견할 때가 많아요. 추가로 발견하게 되면 더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늦긴 했지만, 2022년도 알차게 보내보아요 🤗

 

 

2022.11.21 - [IT리뷰] - 굿노트 2023 다이어리 pdf 무료 서식 사이트 모음

 

굿노트 2023 다이어리 pdf 무료 서식 사이트 모음

벌써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3년 새해를 준비할 때가 되었네요! 사실 올해는 다이어리 서식만 열심히 모아두고 제대로 쓰지 못했는데, 2023년에는 꾸준히 써보겠다고 또 다짐을 하고 있습니

panpang2.tistory.com

 

728x90

댓글